주요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서비스 이용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드립니다.

  • HOME > 
  • 새소식 > 
  • 공지사항 >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공지사항 - 전체 상세보기
공지 최근 발생한 이슈에 대한 안내
작성자 GM마스터Z 작성일 2024-03-19 23:37

안녕하세요. 마스터 Z입니다.


최근 불미스런 사건이 발생한 이후 로스트사가를 담당하게 된 마스터 Z 정식으로 인사 드리며, 

최근 발생하고 있는 몇 가지 이슈들에 대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립니다.


■ 비정상 경로로 획득한 재화에 대한 조치 안내


지난 26일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를 드렸던 비정상 재화와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회수와

관련한 사항에 대해서 많은 문의를 보내주고 계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내용에 대해서는 내부에서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하는 이유는 26일 공지사항에서도 말씀드린 내용과 같이 전 담당자로부터

허위보고가 진행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는 부분입니다.


빠른 시일 내에 조사를 진행하여 비정상 재화에 대한 회수를 진행할 예정이며 기존의 안내 된

일정과 다르게 늦어지고 있는 점에 대해서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 게임가드 매크로 제재 관련 안내


최근 게임 이용관련 제재를 당하신 분들에 대한 안내가 추가적으로 필요하다고 판단하여 공지사항을

통해 추가 안내를 드립니다. 로스트사가는 일정한 주기로 게임가드를 통해 불법프로그램 사용 로그를

전달 받아 제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과정에서 최근 키보드 및 마우스 보조프로그램(ex, G-Hub 등)

을 개인 PC내에 설치만 해도 로그로 잡혀 해당 부분에 대해서 제재가 진행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문제에 대해서는 수정 되었으며 이로 인하여 차단이 진행되신 분들에 대해서는 문의를 통해 접수 주시면 로그 확인 후 제재를 해지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 15주년 초대박 이벤트 관련 안내


우선 미흡한 운영으로 인하여 많은 유저분들께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이벤트의 경우 익명성이 보장되어 있는 커뮤니티를 통해서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였으며, 이벤트의 참여

조건 또한 명확하게 명시되지 않은 부분이 있다 보니 담당자가 변경되는 과정에서 이벤트 추첨에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최초 공지사항에서 정상적으로 참여하였음에도 자격이 박탈 당한 회원님들에 대해서는 참여 게시글과 함께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이 부분에 있어서 15주년이라는 기념비적인 이벤트에 많은 유저분들을 당첨 시켜 드리고자 욕심을 부려 당첨자를 앞으로 당기고 재추첨하는 과정에서 또다시 많은 유저분들께 불편을 안겨드렸습니다. 여기서 또 다시 변경을 진행하게 되면 또 다른 선의의 피해자가 나오게 될 수 있기 때문에 현재 당첨자 공지사항을 기준으로 지급해드릴 예정이며 이로 인해 불편을 겪으신 분들에 대해서는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 앞으로의 이벤트 방향성에 대한 안내


안녕하세요, 마스터 Z입니다. 앞으로 이벤트의 방향성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 


15년이나 지난 로스트사가엔 정말 많고 다양한 연령층의 유저분들이 게임을 즐겨주시고 계십니다. 이 과정에서 기준이 명확하지 않거나 참여하기 불편한 이벤트는 더 이상 진행하지 않고 재밌게 게임을 즐겨주시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로 구성할 예정입니다. 


지난 26일 있어서는 안될 부정적인 이슈와 15주년 이벤트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 더욱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는 로스트사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월VIP이벤트전적정보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