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보 로스트사가 용병 기본 능력수치(1) Made by Shrapnel | |||||
작성자 | 중위2Shrapnel | 작성일 | 2009-07-28 14:32 | 조회수 | 2,7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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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스트사가 용병 기본 능력수치(1) Made by Shrapnel 모든 실험의 데미지는 본부의 개발자K에게 실험했으며 데미지 수치의 기본단위는 팬티몬의 평타 제 1타격으로 그 데미지를 1로 간주한다 기본단위타격(팬티몬의 제1타격)으로 개발자K를 타격했을시 36방에 전사, 이후 모든용병의 체력은 기본단위에 맞춰서 36이라 가정한다 (물론 용병은 방어력이 다르고 옷도 벗겨야 되니 36의 데미지를 입는다고 죽는건 아님) 측정수치는 모두 용병의 노업글(육성x)상태 1타---용병 평타중 1번째 타격 데미지 2타---용병 평타중 2번째 타격 데미지 3타---용병 평타중 3번째 타격 데미지 4타---용병 평타중 4번째 타격 데미지 비조준샷---원거리 용병이 조준시 에임이 노란색일 때 쏘는 공격 데미지(조준사격)+조준이 되기전에 빠르게 D 키를 때어 공격하는 데미지(비조준사격) 정조준샷---원거리 용병이 조준시 에임이 파란색일 때 쏘는 공격 데미지 점공---근거리, 특수계열 용병의 점프후 공격 데미지 대쉬공---근거리 용병의 같은 방향키 2번연속입력으로 발동되는 대쉬 상태에서의 공격 데미지 D꾹---근거리, 특수계열 용병의 D 키를 약간 오래 누름으로 발동되는 공격 데미지 따닥---마법사계열의 같은 방향키 2번연속입력으로 발동되는 공격 데미지(이거 더 좋은 용어 아는분?) 스킬명 = x--- 해당 스킬의 데미지 스킬명 = x초---해당 스킬의 쿨타임(아무동작안할때의 쿨타임)(튜토리얼에도 나와있듯이 로사는 기본적으로 달리거나 다운상태, 점프상태 원거리용병의 조준상태일 때 게이지가 1/2속도로 차고 그 외에도 방어상태, 평타공격상태, 상대에게 공격을 피격당할 때, 스킬사용중 ,원거리용병의 구르기 사용 등 걷거나 가만있을 때, 마법사 마법차지중을 제외하고는 모두 스킬게이지 회복에 페널티가 있음) --스킬쿨타임은 1:1데스매치모드에서 측정함 걷기속도---특정 거리를 걸을 때 그 시간을 측정한 것 수치가 낮을수록 빠름 대쉬속도---특정 거리를 달릴 때 그 시간을 측정한 것 수치가 낮을수록 빠름 체력---방어력을 고려한 용병의 체력, 투구가 벗겨질 때까지 받을 수 있는 데미지(방어력에 의해서 타격을 받을 때마다 약간의 수치씩 데미지가 감소하겠지만 그 수치는 측정이 어려워 모든 용병의 방어력이 개발자K와 같다고 가정하고 방어력에 의해 감소될 데미지만큼 체력을 늘림 <예)스벤체력이 41이니 41을 넘는 누적 데미지를 받으면 투구가 벗겨짐> --하지만 실제체력은 36이라 가정(메딕 힐링,피의계약 등의 이유로)) --로사는 기본적으로 공중에 뜬상태로 피격당하거나 다운상태일 때 피격당하면 입는 데미지가 감소한다 (스킬의 경우는 예외가 많다--스탠딩상태든 다운상태든 데미지를 똑같이 입는단 말<예)100톤해머, 수류탄, 해적폭탄 등>) --다단히트가 가능한 공격의 경우 보통 첫타격의 데미지는 높은편이고 추가타의 데미지는 낮은편<예)멀티샷, 플레임웨이브, 난사 등> --데미지의 경우 시행횟수를 많이 해서 측정했으므로 오차가 비교적 적은반면 스킬쿨타임이나 걷기속도, 대쉬속도같은경우는 스톱워치로 측정해서 +-0.2초 정도의 오차는 있을 수 있음 (아래 보면 스마일조커의 대쉬속도가 21.86이고 카게닌자의 대쉬속도가 21.93인데 이정도차이는 같은속도라고 보면 됨) (측정시 오차때매 시간은 약간씩 다르지만 빠름이면 빠름끼리 느림이면 느림끼리 같은속도라고 보면 됨) 용량 제한 때문에 3번에 나눠서 올림 -------------------------------------------------- 팬티몬 1타 = 1 2타 = 1 3타 = 1.62 점공 = 1.62 대쉬공 = 1.62 걷기속도 = 21.9 (매우빠름) 대쉬속도 = 19.03 (매우매우느림) 체력 = 36 (매우낮음)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마법사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사이버메딕 1타 = 1.62 2타 = 1.4 3타 = 2.43 따닥 = 2 힐링 =20초동안 5.14회복 (7방이면 풀피) 저속비행 62초 기소멸 23.6초 무중력 23.6 힐링 10초(7초) 걷기속도 = 24.36 (느림) 체력 = 41 (높음) -------------------------------------------------- 암흑주술사 1타 = 2 2타 = 2 3타 = 3 따닥 = 3 피의계약 = 체력 6소모 (본부에서는 체력 5소모) 응징의손길 = 2 혼돈의인형 23.78초 피의계약 응징의손길 32.02초 현혹의주술 21.01초 (13.52초) 걷기속도 = 22.31 (빠름) 체력 = 39 (낮음) -------------------------------------------------- 파이어메이지 1타 = 1.62 2타 = 2.43 따닥 = 2.43 메테오 = 스탠딩시 (무릎꿇어포함) 6 다운시 4 불붙어서 다운시 3 플레임웨이브 = 1히트시 3 이후 1히트마다 1.5추가 (스탠딩시,다운시 둘다) 예) 1히트 = 3 동일대상에 2히트 = 4.5 동일대상에 3히트 = 6 동일대상에 4히트 = 7.5 화염저항 14.88초 (10초지속) 텔레포트 18.3초 플레임웨이브 27.2초 메테오 16.7초 (11.6초) 걷기속도 = 21.78 (매우빠름) 체력 = 39 (낮음) -------------------------------------------------- 아이스메이지 1타 = 1.4 2타 = 1.4 3타 = 2.43 따닥 =2.43 냉기폭발 =4 블리자드 = 첫타는 2 이후 언상태로 맞으면 1히트당 1 얼음저항 20.14초 (15초지속) 아이스쉴드 23.6초 냉기폭발 23.88초 블리자드 20.91초 (14.09초) 걷기속도 = 21.85 (매우빠름) 체력 = 39 (낮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