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용병육성과 길드에 대한 말! 말! 말! | |||||
작성자 | 상사4Ani메-兩儀.式 | 작성일 | 2009-07-08 19:43 | 조회수 | 476 |
---|---|---|---|---|---|
용병육성이야... 로스트사가 원래 콘셉이 여러가지의 용병을 키운다 ! 였으니 폼으로만 있던 용병레벨제도가 빛을 발하게 될수도 있겠지요. 길드야... 당연히 길드가 나오면 전용채널이나 길드전 혹은 길드전적같은게 생길테니 재밋을수도.... 여기서의 맹점은 길드가 아닌 용병육성의 시스템에 있다는것, 만약 밸런스에 맞게 용병육성 기능을 최소화 한다면 용병육성기능을 굳이 추가할 필요가 없어질테고 그렇다고 해서 용병육성 기능을 강력하게 만든다면 한용병 쭉키운 사람과 교체콤보 사용자와의 격차가 벌어질것이니 교차콤보 사용자는 밀리게 되겠지요. 채널분할을 해도 계급으로 분할하면 교체콤보 사용자와 한캐릭 올인 유저 와의 격차가 벌어지고 캐릭 레벨분할을 하면 교체콤보 사용자가 유리해지고 자... 이 난제를 어떻게 해결하실지에 대한건 지켜봐야 하는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