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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 [용병]  공모전 낭인 무사  ( 자세히 썼음.. 읽어라도 보세요)
작성자 소위5아마티 작성일 2009-10-22 21:00 조회수 753
똑같은 용병만 있으면 재미가 없지요,.. 좀 특색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름만 바뀌고 그게 그거인 용병보다 반응이 좋으리라 생각됨

전체 컨셉은 자력 버프형 근접 용병입니다.

버프형이라 스킬 공격이 부족하고 대부분 평타로 싸워야 할 겁니다.

또한 기소멸이라도 맞는날엔 상당히 힘들어 지겠죠;;; 

- 용병 이름 :  낭인 무사 



- 외모 컨셉 : 사무라이풍,  (혹은 신선조 같은 느낌) ,  검도복 하의 비슷하게

통이큰 바지.. (치마 비슷.. 검도 복장 보시면 뭐인지 바로 앎)

색은 회색계열..  옷도 좀 낡은 듯한 느낌.   신발은 '게다'  (그.. 조리 비슷한데 나무로

되어있고.. 아마 이정도만 말해도 뭐인지 바로 아실듯.. 게다로 검색해도 됨 )




- 무기 이름, 스킬 효과 :    발도술 ,  쉐도우 어쌔신 sd 와 비슷하게 앞으로 순식같에

전진하며 벰 1타.  다른점은 쉐도우 어쌔신은 대상이 앞에 있으면 조금 전진하고 멈추지만

이건 일정 거리를 정해놓고 그 사이에 적이 있으면 다 통과 하면서 다한번에 벰..

(사무라이 스피릿츠 에서 '일섬'과 비슷하게.. ) 베인 적은 아이언 나이트 찌르기 맞은것처럼

천천히 쓰러짐.


템 모양은.. 언급을 안해도 아시리라 믿습니다....


- 갑옷 이름, 스킬 효과 :  몸버리기,  5초간 슈퍼아머 발동.

밸런스 생각해서 시간은 조절..

( 공격할때 자신의 몸을 생각지 않고 타돌해 들어간다. 안맞으면 어떻게 하지?

내가 맞으면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 따윈 하지 않는다. 검도도 마찬가지.. )


>>>> 피격시 데미지는 그대로 받으나,  경직이 없다.  <<<< 

(약간 뒤로 밀리는 정도는 괜찮으나 다른 움직임이나 공격등에 제한이 걸리지 않게 ...

예외적인 공격은 통한다. ex> 전기 감전이나, 얼거나, 불에 타거나 등등 특수 공격 

하지만 3단베기나 창돌리기 같은 일반 공격에  경직 당하지 않는다. )


( 기립무적과 다른점은 기립무적은 상대가 치면 상대가 뒤로 튕기나 

이건 상대도 제약을 받지 않는다.  )

다굴당할때 상상해보면 양날의 검.

템 모습은 위에 복장 설명 다했으니 패스


- 투구 이름, 스킬 효과 : 이마보호대,  패시브

스턴에 내성 스턴상태에 걸리지 않는다.  정면 타격시 데미지를 소량 줄여준다.. 

(ex> 아이언 나이트의 박치기나 스벤의 박치기, 헌터의 D꾹  등등 스턴 걸리는 것들

상태이상을 의미하는 것이 아님.. 스턴만 아니면 다걸림.. 웃음상자나, 찌르기 등등등 )


이마보호대도 검색해보시면 바로 어떤걸 말하는지 아실수 있을 겁니다.

(바람의검 신선조 라는 영화에도 나오죠...  이마만 딱 가리고 끈같은걸로 묶는 형식.. )


- 망토 이름, 스킬 효과 :  명경지수 , 사용시 10초간 크리티컬 발동

실제적 프로그래밍 적용 난이도와 밸런스를 생각해서 선택.  

1.       1.5~ 2배 ( 몇배로 할건지는 밸런스 맞춰서 )  일반 타격시 크리티컬이 터진다.

2.       2배이상 (혹은 그이상 밸런스 맞춰서 ) 확률로 일반 공격시 크리티컬이 터진다.          

3.     낮은 확률로 높은 추가 데미지 ( 공격력의 배수가 아닌 일정한 추가 데미지 )

4.     높은 확률로 낮은 추가 데미지  ( 위와 같음 )

밸런스 조절은 적당히... 쿨타임은 20초 정도..   이펙트는 타격감좀 있게

템 모습은.. 적당히 어울리는 엑세러리로....  반드시 등에 뭐가 있을 필요는 없지요??

복서도 밸트니까.. 이것도 검집이라던지.. 아니면 사소한 다른 악세사리로 하면 되겠군요


- 기타 :  빠른 돌격형 근접용병...  

달리기 가능.. 이단점프 불가. 속도는 쉐어나, 어쌔신 정도.

공격은 4타.  첫타 모션은 발도술과 비슷하게 검집에서 꺼내면서 벤다.

(즉 모습이.. 항상 검을 꺼내 들고 있지 않는다... ) 

반격기 있음.  

머리 받아 허리 치기 처럼 막고 (그 막는 모션에서 이어지면서 벤다. )

(검도 머리 받아 허리 치기 검색 ) 

발동과 효과는 아이언 나이트와 비슷하게 1타 빠르게 치지만 상대가

밀리지도 않고 넘어지지도 않는다. 약간 경직 (바로 이쪽에서 기본기로 이어갈수 있게 )

(상대가 다운도 안되고 다른 특수기능도 없으므로 발동을 좀 빠르게 해준다. )

너무 좋으면 밸런스가 무너지므로 맺집은 쉐어나 어쌔신 정도로..

대쉬 공격은 사신과 비슷하게 공격범위는 밸런스 맞춰서 조절..

(진짜 어쌔신 처럼 선경직 길고 거리도 길고 공격 범위는 짧게 하지 말아줬으면 좋겠군요..

사신정도면 좋겠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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